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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D현대미포의 37K DWT급 MR1 탱커 4척 수주 소식. 인상적인 부분은 납기가 2년 남짓으로 단납기라는 점임. 미포의 '26년 납기 슬롯은 지난 번 사상 최고가 MR2 탱커 수주로 닫힌 것으로 주요 증권사에서도 언급된 바 있는데, 아직 남아있었다는 의미. 이는 공정 안정화가 이루어져 슬롯에 여유가 생겼다고 볼 수 있음. 최근 중국에서도 이러한 모습이 보이는데, 미포에만 한정되는 것은 아닌 것으로 보임. 37K DWT급 치고 선가가 꽤나 높은 점도 인상적임. 미포의 경우에는 '26년 영익 컨센이 추가로 업데이트되어야 할것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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