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SMALL
SSM(Super Supermarket=기업형 슈퍼마켓)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음
GS가 1위
매출 비중은 농축수산 제품이 1위. 신선/조리식품도 3위. 쿠팡 등 온라인 커머스로 대체하기 어렵거나, 가격 경쟁력 및 품질에 우위가 있는 제품군이 인기를 끌고 있음. 대기업의 구매력이 있기에 가능한 일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50/0000079114?cds=news_my
미운 오리에서 백조로…'슈퍼마켓'의 부활[케이스 스터디]
슈퍼마켓이 화려하게 부활했다.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대형마트에 치이고 식자재마트에 밀리는 ‘미운 오리 새끼’였다. 여기에 이커머스까지 시장을 파고들어 ‘동네 장사’ 중심의 슈퍼마켓
n.news.naver.com
반응형
LIST
'농업음식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‘담배와의 전쟁’ 영국 정부, 식당·술집 야외도 금연 추진 (0) | 2024.09.12 |
---|---|
대형마트의 본질, '놀이터가 있는 시장'으로 돌아간 이마트 죽전점[현장] (1) | 2024.09.11 |
한화 삼남 김동선, 갤러리아 주식 544억 공개매수 나섰다 [이슈+] (1) | 2024.09.01 |
20240814_이마트 2Q24 Review_한화증권 (0) | 2024.09.01 |
[단독] '카레·케첩 다 올라'…오뚜기, 가격 철회 10개월만에 '재인상' (0) | 2024.08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