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업음식료

미운 오리에서 백조로…'슈퍼마켓'의 부활[케이스 스터디]

박선비 parksunbi 2024. 9. 8. 15:36
728x90
반응형
SMALL

SSM(Super Supermarket=기업형 슈퍼마켓)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음

 
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50/0000079114?cds=news_my

 

GS가 1위

 
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50/0000079114?cds=news_my

 

매출 비중은 농축수산 제품이 1위. 신선/조리식품도 3위. 쿠팡 등 온라인 커머스로 대체하기 어렵거나, 가격 경쟁력 및 품질에 우위가 있는 제품군이 인기를 끌고 있음. 대기업의 구매력이 있기에 가능한 일

 
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50/0000079114?cds=news_my

 
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50/0000079114?cds=news_my

 

미운 오리에서 백조로…'슈퍼마켓'의 부활[케이스 스터디]

슈퍼마켓이 화려하게 부활했다.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대형마트에 치이고 식자재마트에 밀리는 ‘미운 오리 새끼’였다. 여기에 이커머스까지 시장을 파고들어 ‘동네 장사’ 중심의 슈퍼마켓

n.news.naver.com

 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