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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24년 중국 럭셔리 시장 YoY -15% 전망. LVMH는 올해 상반기로 예정됐던 루이뷔통 플래그십 매장 오픈이 무산되었고, 핵심 프로젝트인 베이징 루이뷔통 매장 개장도 지연. LVMH의 '24년 3Q 중국 등지의 매출이 YoY(?) 16% 감소. 구찌, 생로랑 등을 보유한 케링그룹은 연간 수익이 '16년 이후 최저치 전망. 아무리 럭셔리라고 한들, 소비재는 당분간 어려운 시기를 겪을 것으로 보임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277/0005495459?cds=news_my
'한때 줄 우르르 섰는데'…"50% 할인합니다" 비상 걸린 럭셔리 브랜드
중국 명품 소비가 부진해지면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. 4일(현지시간)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중국 경제 둔화와 주택시장 침체, 중국 정부의 반부패 정책 등으로
n.news.naver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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